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원, 첼시와 18일 격돌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K-리그 '명가' 수원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첼시가 격돌을 한다.

    첼시의 조제 무리뉴 감독은 17일(이하 한국시간) '월드시리즈 오브 풋볼 2007(18일~22일)'에 참가할 디디에 드로그바(29.코트디부아르)와 프랭크 램퍼드(29.잉글랜드), 안드리 셉첸코(31.우크라이나), 아르연 로번(23.네덜란드), 마이클 에시엔(25.가나) 등이 포함된 24명의 명단을 확정, 발표했다.

    부상으로 인한 재활 치료를 위해 독일 대표팀의 미드필더 미하엘 발라크(31)는 명단에서 제외됐으며 나머지 초호화 선수들은 전원 출격을 한다.

    2006-2007 시즌 아프리카 출신으로 처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20골)에 오른 특급 골잡이 드로그바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며 셉첸코와 로번, 살로몬 칼루(22.코트디부아르)도 이번 대회에서 활약하게 된다.

    첼시는 18일 치를 수원과 친선경기를 앞두고 16일 오전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주립대(UCLA) 축구장에서 전술 훈련과 미니게임으로 실전 감각을 조율한 뒤 오후에는 가벼운 몸 풀기와 슈팅 연습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쉬넬, OLED로 선명해진 투어 V7 시프트 출시 [골프브리핑]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선수 99%가 사용하는 거리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의 공식 수입원 카네가 신제품 투어 V7 시프트(Tour V7 Shift)를 3일 공개했다. 투어 V7 시프트는 부쉬넬의 최신 듀얼 컬...

    2. 2

      코리안 골프클럽, LIV골프 시즌 파트너로 어메이징크리와 협업

      LIV골프 소속 코리안 골프클럽은 한국 골프웨어 브랜드 어메이징크리와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코리안 골프클럽 선수단은 2026시즌 LIV골프 전 일정에서 어메이징크리의 의류를 착...

    3. 3

      LIV골프 데뷔 앞둔 안병훈 "AI 활용해 컨디션 관리"

      LIV골프 데뷔전을 앞둔 안병훈이 이동 문제와 시차 적응 문제를 극복해 최고의 성적을 거두겠다고 각오를 밝혔다.안병훈은 2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GC(파71)에서 열린 LIV골프 리야드 공식 기자회견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