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tvN의 오리지널 드라마 [위대한 캣츠비]에서 사랑을 게임으로 여기며 살아가는 하운두 역의 강경준이 유부녀 몽부인 역의 신소미와의 격렬한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C급 청춘들의 연애판타지를 그린 [위대한 캣츠비]는 <머나먼 쏭바강>, <모델>, <러브 스토리>를 선보인 이강훈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

극중 절친한 친구의 여자와 6년 동안 비밀 연애를 지속해 온 하운두 역의 강경준이 이번에는 유부녀와의 거침없는 사랑에 빠지고 만 것.

부유하나 나이가 많은 남편과 권태로운 생활을 이어가고는 있지만 여전히 눈부신 매력을 소유한 인물 몽부인 역의 신소미와 금지된 사랑에 빠진 강경준은 최근 몽부인의 집 수영장에서 숨막힐 듯 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까지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키스신 촬영 후 강경준은 “키스신이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다”고 호소했다는 후문.

한편 전작인 [로맨스헌터]에 이어 또 다시 꽃미남 연하와 사랑에 빠지는 역할을 맡게 된 신소미는 이번 작품에서 원작과는 달리 우아하고 아름다움이 넘치는 몽부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소미는 “요즘 연상연하 트렌드에서 비록 극중 역할이긴 하지만 나에게 이런 행운이 줄지어 들어온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라면서 “하운두가 결코 벗어나지 못하는 매력적인 몽부인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강경준과 신소미의 격정적인 키스신과 분위기 넘치는 러브신은 오는 28일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