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래령 터널 관통으로 홍천토지 지각변동 -

“토지투자는 접근성, 도로망, 주변환경이 매우 중요하다”
전문가들이 초보 투자자들에게 말하는 토지투자의 공식이다.

이번 현대산림영농조합법인 에서 매각하는 토지는 강원도 홍천군 내면 자운리에 위치해 2010년 완공예정인 동서고속도로(서울~양양) 동홍천IC 개통 시 접근성이 좋아지고 ,관광휴양개발 진흥지구 및 제2종 지구단위계획구역 운두령 종합리조트와 2분 거리, 지난 6월 관통행사를 가진 보래령 터널(홍천군 내면~ 평창군 봉평)에서 1분 거리에 있는 도로변에 있어 눈여겨 볼만 하다.

특히 운두령 종합리조트(홍천군 내면 자운리)는 이미 발표된 계획으로 727만㎡(220만)에 스키장, 워터파크, 골프장, 숙박 시설 등 종합레져단지가 건설될 예정이며, 보래령 터널(2009년완공)은 홍천군 내면과 평창군 봉평을 연결해 주는 대규모 터널로 개통될 시에는 휘닉스파크 스키장, 이효석 문화 마을, 흥정계곡 등이 10분대로 가까워 진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고 평창과 홍천을 새롭게 이어주는 맥으로 많은 관광객의 흡수와 관광 인프라가 구축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벌써부터 투자자들의 발길이 꾸준히 증가 하고 있다.
으로 7필지 한정 특별매각 한다.

분양절차는 신청금 100만원을 농협 081-17-006436 (현대산림영농조합법인)으로 입금 후, 필지를 배정 받고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을 결정하면 된다.

미계약시 신청금은 100% 환불되며, 계약 시 김종해 법무사에서 소유권 이전에 대한 보증서를 발급 한다.

한정물량 으로 조기마감 예상된다.

접수및문의 033-435-9555

< 이 기사는 기획/PR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