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채영의 가족계획 "적어도 2명 이상은 낳아야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8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이승연의 씨네타운"(이승연 진행 송연호 연출)에 출연한 한채영과 이동건은 영화와 사랑에 관한 주제로 솔직한 토크를 펼쳤다.

    얼마전 결혼해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새색시' 한채영과 연기자 한지혜와 공식커플 선언을 한 이동건의 사랑담이라 그런지, 여느때보다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두사람은 영화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를 통해 부부로서 호흡을 맞추었다.

    진행자 이승연의 "배우 중 누구를 좋아하느냐"라는 질문에 한채영은 '카메론 디아즈'를, 이동건은 '조니뎁'을 꼽았다.

    특히, 이동건은 "지금까지 조니뎁이 나온 영화는 모두 다 섭렵했을 정도"라며 "앞으로 꼭 조니뎁 같은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맡은 배역 중에 자신과 가장 닮은 역할은 어떤 것이었냐?”는 질문에 한채영은 드라마 '쾌걸 춘향'에서 '성춘향'역을 꼽았고 , 이동건은 "지금까지 한 작품들 중에서 자신과 닮은 캐릭터는 없었다"며 "다만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윤수혁 역이 가장 애정이 간다"고 답하였다.

    마지막으로 이승연의 던진 "나중에 아이는 몇 명이나 갖고 싶냐?"는 돌발질문에 이동건은 "한 명이면 족할 것 같다"라고 그리고 한채영은 "적어도 2명 이상"이라고 솔직히 대답해 스튜디오를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양치승 "김우빈, 내 상황 알고 결혼식 초대 안해…마음 깊은 친구"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탄 양치승이 김우빈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배경을 공개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자신의 상황을 김우빈이 알고 초대를 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지난 19일 방송된 KBS2...

    2. 2

      청춘 스타 조준영, '스프링 피버' 완벽한 서사 구축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청춘 만화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연출했다.조준영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신수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선한결' 역으로 열연, 장면...

    3. 3

      조정석, 50만 유튜브 중단 이유…"댕이 동생 육아 해야 해서"

      배우 조정석이 둘째 출산 이후 육아에 집중하기 위해 당분간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조정석은 지난 19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 게시판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