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I P 키폰 시스템' 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는 100명 이하의 중소 사업장을 대상으로 음성통화와 그룹웨어,고객관계관리(CRM) 등의 솔루션을 통합한 'IP 키폰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임베디드 리눅스 환경에서 키폰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 시스템에 비해 비용이 적게 드는 게 특징이다.

    또 터치스크린 방식의 17.8cm(7인치) 박막액정표시장치(TFT-LCD)를 갖추고 있고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탑재할 수 있다.

    아울러 별도의 미디어 게이트웨이 없이 인터넷 전화와 아날로그 전화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하게 회사 내에 인트라넷 환경을 구축해 메신저,P2P(개인간) 파일 공유,파일 검색,CRM 등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앞으로 이 시스템을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서비스와 결합해 보급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1. 1

      "이어폰 5000원" 중국폰 '파격 혜택'…샤오미 신상 뭐길래

      샤오미코리아가 초슬림·초경량 스마트폰 신제품을 국내 출시한다. 구글 제미나이·생성형 이미지 편집 등 최신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하면서도 30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2. 2

      디앤디파마텍 "FDA, 간섬유화 평가 도구로 MRE 검토…DD01 호재"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자기공명 탄성계측법(MRE)을 간 섬유화 평가 도구로 검토하기 위한 의향서(LOI)를 수용했다. 임상시험에 MRE를 활용하고 있는 디앤디파마텍은 즉각 환영 의사를 밝혔다. 19일 ...

    3. 3

      QAI, 국내 최초 상업용 '양자-AI 서비스' 첫 주자로 '바이오 신약' 낙점

      퀀텀 인공지능(AI) 기업 QAI가 국내 최초로 구축한 ‘상업용 양자-AI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의 첫 번째 상용 서비스 분야로 ‘바이오 신약 개발&r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