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윤미 "올 가을 2세 계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영훈의 아내 연기자 이윤미가 결혼 1주년을 앞두고 2세에 대한 계획을 털어놨다.

    20일 경기도 일산 SBS 탄현 드라마 제작센터에서 열린 금요드라마 <날아오르다>(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 제작발표회에서 이윤미는 2세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에 "결혼하고 일만 하는 것 같아 미안하다"면서 "때문에 신혼을 더욱 즐기고 아기는 천천히 가질 생각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윤미는 "오는 11월이면 결혼 1주년인데, 그쯤에서 아기를 가질까 생각중인데, 아마도 내년쯤에는 2세가 있지 않을까"라며 "점점 닮아가는 성격 등도 그렇고 아직은 신혼 즐기기에 바쁘다"라고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라마 <날아오르다>에서 주인공 제임스 오닐(김남진)의 비서 '유지은'역으로 출연하는 이윤미는 "결혼 한 후 좋은 일만 생기는 것 같다"면서 "예전에는 회장딸 등 그런 캐릭터였는데 이번에는 개성있고 밝은 캐릭터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기뻐했다.

    <날아오르다>는 식물인간 남편을 둔 서른 살 ‘열혈종부’와 스물아홉 살 ‘해외입양아 출신 CEO'가 대형 백화점을 배경으로 ’백화주‘ 출시를 놓고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폴리 맛피아, "페라리vs현대" 질문에 '깜짝 인연' 공개

      '흑백요리사1'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본명 권성준)가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고객이라 밝히며 그의 인품을 극찬했다.나폴리 맛피아는 지난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

    2. 2

      '뉴진스 퇴출' 다니엘, SNS로 활동 시작?…"기다린 분들 위해"

      그룹 뉴진스에 퇴출을 통보받은 다니엘로 추정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이 개설돼 눈길을 끈다.1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다니엘이 개설한 것으로 보이는 개인 SNS 계정이 공유됐다.해당 계정의 유일한 팔...

    3. 3

      HK직캠|아이덴티티 id16 황은수, '귀여움 가득 담은 윙크~'

      그룹 아이덴티티(idntt) id16 황은수가 5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yesw8are(예스위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첫 번째 유닛 unev...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