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디지탈텍 장기 실적호전 가능성 높다-NH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투자증권은 22일 현대디지탈텍에 대해 신규 매출처 확대에 힘입어 장기적으로 실적이 좋아질 가능성이 높다며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목표주가는 1만1000원.

    이 증권사 김홍식 연구원은 "셋톱박스 업체들 중에서 향후 2년간 가장 높은 영업이익 증가가 예상되고 업종내 밸류에이션 매력 역시 최고 수준"이라고 호평했다.

    올 3분기 실적은 예상보다 부진할 것으로 보이나 4분기 이후 가파른 이익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판단.

    루마니아 위성방송사와 국내 스카이라이프에 이어 지난 5월 하나로텔레콤의 IP 셋톱박스 공급업체로 선정되는 등 대형 매출처를 확보해 가고 있어 주목된다고 덧붙였다.

    김 연구원은 "업종내 최고 수준의 배당수익률이 기대되는데다 여타업체와 달리 아직까지 유상증자 등을 고려하고 있지 않아 희석에 대한 우려도 없다"고 밝혔다.

    셋톱박스 업종내 최선호주로 추천.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외환당국, 국내증권사…환전거래 실시간 점검

      한국은행과 재정경제부 등 외환당국이 국내 증권사의 미국 주식 투자 환전 행태를 강도 높게 점검하고 있다. 외환시장 개장과 동시에 증권사의 달러 매수 주문이 쏟아져 원·달러 환율이 장 초반 급등하는 등 시...

    2. 2

      [포토] 파죽지세 코스피…4840.74로 마감

      코스피가 사상 처음으로 4,800대에서 장을 마친 16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현황판에 코스피지수 등이 표시돼 있다.코스피는 지수는 전장 대비 23.11포인트(0.48%) 오른 4,820.66으로 출발해 한때 ...

    3. 3

      디지털자산기본법 고삐 죄는 與…"은행 중심은 혁신 저해"

      더불어민주당이 디지털자산기본법을 둘러싼 쟁점을 두고 '당국 입장을 수용하기 어렵다'는 취지의 입장을 내놨다. 은행권 중심의 스테이블코인 발행&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