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대표적인 주유카드는 '현대카드W'와 '현대카드M' 두가지가 있다.

레저와 여행 서비스 특화 카드인 '현대카드W'는 주말에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하면 업계 최고 수준인 ℓ당 80 W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평일에는 ℓ당 4포인트가 정립된다.

적립된 W포인트는 6만5000포인트가 적립되면 현대오일뱅크 5만원 주유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어 유류비 절약과 지원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부가서비스 중 눈에 띄는 특징은 신개념 캐시백 프로그램.휴양회사 클럽메드,여행사 현대드림투어에서 특정 상품을 구입하면 월 1회에 한해 W-cash 10만~20만원을 적립해준다.

쌓은 캐시로는 매월 현대카드W 결제금액(할부·일시불)의 1%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의 대표 브랜드 '현대카드M'은 주중,주말 구분 없이 GS칼텍스정유에서 주유 시 ℓ당 40원씩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동시에 ℓ당 40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해 최고 80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립된 M포인트는 차량 구입 시 최대 200만원 할인은 물론 엔진오일 교환,차량점검 서비스 등에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연 1회 차량성능 정밀 점검과 연2회 엔진오일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차량성능 정밀 점검은 연 1회 점검 시 5만5000포인트로,엔진오일교환은 4만4000~9만9000포인트대에서 적립된 M포인트를 이용해 추가 비용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기아차 서비스센터에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현대 기아차 직영정비소 내 용품매장에서는 5%의 할인혜택을 제공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