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지혜 "이성재 선배님이 코에다 키스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지혜 "이성재 선배님이 코에다 키스해"
    서지혜 "이성재 선배님이 코에다 키스해"
    13일 서울 종로 서울극장에서 영화 <상사부일체>(감독 심승보, 제작 두손시네마>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극 중 계두식의 숨겨진 애인 '한수정' 역의 서지혜가 영동파 NO2 '계두식' 역의 이성재와의 키스신에 대해 "이번 키스신에 대해 입에다 했다는 보도를 봤다. 그러나 사실과 다르다. 이성재 선배님이 코에다 했다"면서 키스신 전말에 대해 털어놨다.

    이에 이성재는 "잘 기억나지 않는다"면서 답을 회피, 이에 서지혜가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다.

    영화 <상사부일체>는 1000만 관객을 동원한 <두사부일체>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로, 전편의 배우들이 아닌 새로운 인물과 '학교'가 아닌 '회사'에서 벌어지는 포복절도 코미디를 그리고 있다.

    손창민, 이성재, 김성민, 박상면의 캐릭터 교체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사부일체>는 오는 20일 개봉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