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뮤지컬 '라이온킹', 마지막 공연까지 다양한 이벤트 마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지컬 <라이온킹>이 그간 극장을 찾아준 많은 관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10월 28일 마지막 공연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마지막 공연을 맞이하며 1년을 돌아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금까지 이루어 졌던 이벤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심바처럼 빠르고 날쌔게"는 예약문화를 더욱 촉진시키고자 이루어져있던 이벤트로 이번에 제4탄이 진행된다.

    10월23일부터 27일까지의 공연을 미리 예매하는 관객에 한해 S석 9만원을 7만 2천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예매가 가능한 날은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또한 새로운 '관객발굴' 이라는 의미에서 힘을 쏟아왔던 학생과 가족단위를 위한 이벤트도 각기 진행된다.

    이 중 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는 사파리석을 5만원에 제공(9월19일~10월27일의 공연)하여 좀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세계적인 뮤지컬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예매가 가능한 날은 9월17일부터 9월 30일까지.

    또한 추석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뮤지컬을 즐길 수 있도록 페밀리 좌석을 따로 마련하였다.

    뮤지컬 '라이온킹'의 홈페이지(http://www.lion-king.co.kr )의 서포터즈에 가입하기만 하면 S석을 대인은 8만원 소인은 5만원에 구입할 수 있게 한 것.

    대상 공연은 추석기간중인 22일(토) 23일(일) 26일(수)이며 구입은 9월 26일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도 9월 23일(일) 26일(수) 30일(일)에는 2시 공연이 끝난 후 출연 배우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작년 10월 28일 개막한 뮤지컬 '라이온킹'은 오는 10월 28일 330회라는 한국 대형뮤지컬 사상 또 하나의 기록을 남기고 피날레를 맞이하게 된다.

    한경닷컴 신동휴 기자 do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브, 장원영 '킬빌' 카리스마로 컴백 신호탄

      그룹 아이브(IVE)가 커밍순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신보의 서막을 알리는 커밍순 필름 '장원영 편'을 게재했다.공개된 첫 커밍순 필름은 분위기만으...

    2. 2

      역시 NCT 파워, 제노·재민 '와인드업' 2일 만에 조회수 300만회 돌파

      '와인드업' NCT 제노, 재민의 연기 호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제노, 재민이 출연한 킷츠 프리미엄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연출 김성호, 극본 변재철, 기획 테이크원컴퍼니, 제작 ...

    3. 3

      '인간 샤넬' 제니, 보석보다 반짝이는…

      샤넬(CHANEL)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 코코 크러쉬(COCO CRUSH)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얼굴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시즌에는 코코 크러쉬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진화한 형태의 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