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나운서들의 파격 변신 … 최송현 '개그콘서트' 패러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아나운서들이 추석맞이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개그 코너를 패러디하는가 하면, 섹시한 춤으로 시청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KBS 2TV '상상플러스' 진행자인 최송현 아나운서는 개그맨 이수근과 함께 '개그콘서트'의 '키컸으면’을 패러디했다.

    평소 아담한 키를 자랑하는 최송현 아나운서는 자신의 작은 키를 이용한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신영일 한석준 김기만 이정민 아나운서는 '마빡이'를 그대로 재연했다.

    특히 정종철의 마빡이 가발과 의상을 입고 '얼짱 마빡이'로 변신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오정연 이선영 윤수영 김진희 등 미녀 아나운서 4인방은 천상지희의 '한번 더 OK'에 맞춰 섹시댄스를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나운서들이 뽑은 최고의 바람둥이' '주사가 가장 심한 아나운서와 그의 에피소드' '가장 연예인에게 대시를 많이 받은 아나운서' 등의 엉뚱한 순위들이 공개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말실수는 김남일이 했는데…김보민 악플 쏟아졌다

      김보민 KBS 아나운서가 남편인 전 축구선수 김남일의 발언으로 악플 테러를 받고 있다.29일 김보민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김남일의 발언을 질타하는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타 스포츠를 왜 비하하냐", "남...

    2. 2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3. 3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