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군의 아들' 박상민-'영어전문가' 한나래 11월 9일 결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상민(37)이 꽁꽁 숨겨온 예비신부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1월 9일 광장동 워커힐 W호텔에서 한나래(35)씨와 결혼식을 올리는 박상민은 4일 기자회견을 갖고 그동안의 만남에서 프로포즈 등의 과정을 밝혔다.

    두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장군의 아들'로 박상민을 데뷔시킨 임권택 감독이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박상민은 1989년 임권택 감독의 ‘장군의 아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김두환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으며 이후 '여인천하' '불량커플' 영화'튜브'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선굵은 연기를 계속 선보여왔다.

    박상민의 예비신부 한나래씨는 현재 EBS English TV에서 미국 ABC 방송사의 ‘World News Review'를 아침 6시에 진행하고 있는 영어 전문가다.

    레이한이란 필명으로 많은 영어교재를 집필하기도 했다.

    한나래씨는 2006년 10월 1일 KBS '좋은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란 맞선프로그램 47회에 출연했던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2. 2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3. 3

      [포토] MC준, '제가 캐치더영 쇼케이스 MC 입니다~'

      MC준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행을 하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