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군의 아들' 박상민 "저희 결혼 축하해주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군의 아들' 박상민(37)이 예비신부 한나래씨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1월 9일 광장동 워커힐 W호텔에서 한나래(35)씨와 결혼식을 올리는 박상민은 4일 기자회견을 갖고 그동안의 만남에서 프로포즈 등의 과정을 밝혔다.

    두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장군의 아들'로 박상민을 데뷔시킨 임권택 감독이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박상민은 1989년 임권택 감독의 ‘장군의 아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김두환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으며 이후 '여인천하' '불량커플' 영화'튜브'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선굵은 연기를 계속 선보여왔다.

    박상민의 예비신부 한나래씨는 현재 EBS English TV에서 미국 ABC 방송사의 'World News Review'를 아침 6시에 진행하고 있는 영어 전문가다.

    레이한이란 필명으로 많은 영어교재를 집필하기도 했으며 국제행사 동시통역 및 각종 영어프로그램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사이버대학 실용영어학과 교수도 역임했다.

    한나래씨는 2006년 10월 1일 KBS '좋은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란 맞선프로그램 47회에 출연했던 바 있으며 케이블 채널 M.net에서 이기상 최할리씨 등과 함께 VJ 1기로도 활동을 한 이색 경력도 갖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천의 얼굴' 김신록, 이번엔 정의로운 검사로 '오십프로' 등판

      배우 김신록이 MBC 새 드라마 '오십프로'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거침없는 정의감을 지닌 검사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MBC 새 드라마 '오십프로'(Fifties Professionals)...

    2. 2

      SM·나영석·Mnet 뭉쳤다, '응답하라 하이스쿨' 2월 공개

      SM엔터테인먼트 다국적 남자 연습생팀 SMTR25가 나영석 PD가 이끄는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손잡고 Mnet을 통해 예능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Mnet은 23일 'SMTR25'가 출연하는 새 리얼리티...

    3. 3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