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뱅'과 '원더걸스' 혼성 10인조 스페셜 무대…"정말 스페셜 했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기 여성댄스그룹 원더걸스와 남성댄스그룹 빅뱅이 한무대에서 만났다.

    원더걸스와 빅뱅은 5일 저녁 생방송으로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혼성 10인조를 결성, 스페셜 무대를 가졌다.

    이번 무대를 통해 원더걸스와 빅뱅은 서로의 히트곡인 'Tell Me'와 '거짓말' 두곡을 새로운 버전으로 두 그룹이 서로 곡을 바꾸어 불렀다.

    팬들은 파워풀한 춤과 랩을 선보이던 빅뱅이 깜찍하고 섹시한 레트로 댄스를 어떻게 소화해 낼지, 귀여운 원더걸스가 파워풀 한 안무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기대감을 갖고 지켜봤다.

    이번 공연 연습을 하며 원더걸스는 "빅뱅 멤버 분들이 멋있으신 줄만 알았는데, 우리보다 더 귀엽게 ‘Tell Me’춤을 추셔서 놀랐다."며 "멋있어진 원더걸스와 귀여워진 빅뱅의 무대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하기도 했다.

    방송후 시청자들은 시청자 게시판에 "오늘 스페셜 무대는 정말 스페셜 했다" "환상적인 무대였다" "연습한 티가 나서 좋았다"는 등의 의견을 남기며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방송을 위해 빅뱅과 원더걸스는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틈틈히 함께 모여 강도 높은 댄스 연습을 진행했다고 한다.

    그들의 이러한 노력을 시청자들이 알아준 덕분인지 방송이후 포털 사이트에는 '뮤직뱅크' 원더걸스' '빅뱅' 등이 모두 검색어 순위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