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만원의 행복' 승리와 윤아 누가 이길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행복주식회사 만원의 행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더걸스와의 특별무대로 6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빅뱅의 승리와 소녀시대의 상큼 발랄 소녀 윤아.

    두 도전자의 만원의 행복 승자를 가리기 위한 미션이 수행되는데...

    우선 빅뱅의 승리는 미션 상대자로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이효리 선배를 만나러 간다.

    떨리는 마음으로 이효리를 찾아간 빅뱅 멤버들.

    이효리의 정신을 쏘옥~ 빼놓은 빅뱅의 남성미 물씬 넘치는 미션은 무엇?

    바로 '쩐의 전쟁'을 맞춰라!

    '쩐의 전쟁'을 알아맞추게 하기 위해 열심히 몸과 소리로 설명하는 빅뱅.

    결국 이효리는 멋지게 '쩐의 전쟁'을 맞추고 승리는 선배를 위한 깜찍 댄스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효리는 탑의 안무가 마음에 든다고 칭찬하자, 탑은 기다렸다는 듯이 얼마든지 천번이건 만번이건 춰드릴 수 있다며 환하게 미소 짓는다.

    한편, 윤아는 다니엘 헤니를 찾아가 미션을 수행하는데...

    윤아에게 떨어진 미션은 다니엘 헤니와 포옹으로 인사하기.

    미션 수행에 좋아 어쩔 줄 모르는 윤아. PD를 향해 '고맙습니다'인사까지 빼놓지 않는다.

    드디어 다니엘 헤니를 직접 만나게 된 소녀시대.

    멤버 한명 한명 모두에게 악수하며 인사를 건네는 자상한 헤니. 다함께 기념 사진을 찍은 소녀시대. 이윽고 윤아는 미션 수행에 들어가고.

    너무나 자연스럽게 포옹해주는 헤니의 모습에 멤버들은 너도나도 포옹으로 인사를 대신한다.

    풋풋한 소녀시대와 멋진 빅뱅의 만원의 행복. 방송이 나가기 전부터 많은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모았던 이들이 방송이 나가자 더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 토크쇼에서 입담 자랑한 이병헌 "괜찮아, 난 잘생겼어"

      배우 이병헌이 미국 토크쇼에서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이병헌은 13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NBC 토크쇼 '레이트 나이트 위드 세스 마이어스'(Late Night with Seth Meyers)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 1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제83회 골든글로브 어워즈 시상식에서 영화 '어쩔수가없다'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나 수상은 불발된 바 있다.이병헌은 진행자의 소개로 등장해 "(골든글로브 시상식이 있던) LA에서 바로 오느라 호텔에 들릴 시간도 없었다. 여기(스튜디오)에 와서야 양치질을 했다. 그래도 괜찮다. 나는 여전히 잘생겼으니까"라고 말했다. 진행자 세스 마이어스는 이병헌의 농담에 테이블을 한 차례 내리치며 크게 웃기도 했다.이병헌은 박찬욱 감독과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이후 25년 만에 '어쩔수가없다'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는 "작업을 할 때 질문을 많이 하는 편이다. 캐릭터를 관객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작품과 인물에 대해 계속 질문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 감독은 이병헌에게 'Nag'(Nag=꼬치꼬치)라는 별명을 붙였다고.이병헌은 화제작인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에서 고대 악마의 왕 '귀마'로 목소리 출연하기도 했다. 이병헌은 이 작품에 출연을 결정한 계기에 대해 "자녀들 때문이다. 내가 출연한 작품 대부분은 잔인해서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 없었다"고 했다. 그는 10살 아들과 '케데헌'을 함께 본 사실을 이야기하며 "아들이 내가 '데몬 킹'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뒤 헌터들을 미워하겠다고 하더라. 그런데 다 보고 난 뒤에는 '아빠 편을 들어줄 수 없을 것 같다

    2. 2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청담동 들썩이게 만든 멋진 남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아일릿, '우아한 미모 뽐내며~'

      그룹 아일릿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