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핑클' 이진 첫 사극 도전…시청자 반응 엇갈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핑클 출신 연기자 이진의 첫번째 정극 사극 도전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이진은 지난 8일 방송된 SBS 대하사극 '왕과 나' 13회에서 성종의 세번째 왕비인 정현왕후 역으로 첫 모습을 나타냈다.

    이진이 맡은 정현왕후는 성종의 계비로 연산군의 생모인 왕비 윤씨가 폐출되자 다음해 11월에 왕비로 책봉되었다. 후에 중종이 된 진성대군과 신숙공주를 낳았으며 능은 삼성동에 있는 선릉이다.

    극중에서는 소화(구혜선)의 라이벌로, 절제 있고 기품있는 성격의 인물로 설정되어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은 사극에 맞게 차분하게 가라앉은 목소리로 연기하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후 시청자들은 게시판에 "처음인것을 감안하면 기대 이상이었다"는 등의 글을 남기며 호평을 하는 반면 다른 한편에서는 "연기도 대사도 어색했다"는 글들도 보여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이진이 첫 등장했던 8일 '왕과 나'의 시청률은 22.0%(TNS미디어코리아)를 나타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천안서 음주운전하다 교통 사망사고 내고 달아난 60대 체포

      음주운전을 하다 행인을 쳐 숨지게 한 60대 뺑소니범이 경찰에 붙잡혔다.충남천안서북경찰서는 음주운전을 하다 보행자를 치어 숨지게 하고 도주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 등)로 60대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

    2. 2

      1207회 '로또 1등' 17억 가져간다…'10, 22, 24, 27, 38, 45'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1207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10, 22, 24, 27, 38, 45'가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17일 밝혔다.2등 보너스 번호는 '11'이다.당첨번호 6...

    3. 3

      아프리카돼지열병·고병원성 AI 발생…중수본, 방역관리 강화

      강원 강릉에서 올해 첫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확인되고 충남 천안에서도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추가로 발생하자 정부가 방역 관리 강화에 나섰다.ASF·고병원성 AI 중앙사고수습본부는 17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