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일 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의 최정윤 "쏘는건 자신있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일일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서영명 극본, 정효 연출)에 출연중인 최정윤이 대단한 사격솜씨를 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정윤이 연기하는 극중 윤애는 신성기업 백동수사장(노주현)의 외동딸로 아버지의 회사를 물려받기 위해 입사했다가 하경표(강성민)와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이르는 인물.

    지난 4일 제주도에서는 12일 5회분에 방영될 경표와 클레이 사격장에서 사격하며 즐기는 모습을 촬영하게 되었다. 원래 이는 대본상에서는 없었지만, 정효 PD의 제안에 따라 전격적으로 반영된 것.

    촬영 전 리허설이 시작되기 전 총기사용에 대한 주의사항은 들은 최정윤은 "총을 처음 잡아보는데..."라고 말해 제작진을 긴장시켰다. 하지만, 몇 번의 연습을 거듭하더니 이내 목표물을 정확하게 맞춰 제작진과 출연진들, 그리고 사격장에 모인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알고보니 지난 2005년 10월,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PD의 작품으로 유명한 베스트극장 ‘태릉선수촌’에서 주인공이자 양궁 국가대표 선수 수아 역으로 등장해 실제로 활을 쏘며 집중력을 길러 왔던 것이다.

    이 사연을 듣게 된 제작진은 고개를 끄덕이며 “어쩐지 정윤씨 자세가 남다르더라”라며 최정윤에게 감탄과 함께 박수를 보냈고,. 덕분에 최정윤의 총쏘는 장면은 쉽게 끝맺을 수 있었다.

    극중 클레이 사격촬영을 모두 끝낸 최정윤은 “사실 나는 쏘는 건 뭐든지 다 잘한다”며 너스레를 떨어 좌중에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가유산 해설하던 류진 아들, 버클리 음대 합격…전공은?

      배우 류진의 장남 찬형 군이 미국 버클리 음대에 합격했다.류진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남의 대학 합격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영상 하단의 글을 통해 "새해부터 저희 가족에게 너무나 좋은 일이 있었다"...

    2. 2

      '인터넷 걸'도 터졌다…캣츠아이, 美 빌보드 '핫 100' 3곡 동시 진입

      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미국 빌보드 메인 송 차트 '핫 100'에 3곡을 동시 진입시켰다.빌보드가 13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월 17일 자)에 따르면 캣츠아이의 두 번째 EP ...

    3. 3

      송강호부터 구교환까지…라인업 놀랍다는 소리 나오는 영화

      영화 '정원사들'(가제)이 주요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하며 제작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14일 하이브미디어코프에 따르면 남동협 감독의 신작 '정원사들'에 배우 송강호, 구교환, 송승헌, 이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