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美서 '비욘세 뮤직폰(B폰)'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 놀스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삼선전자의 뮤직폰인 'B폰'이 11일(현지시간) 미국에서 공개됐다.

    이날 뉴욕 맨해튼의 삼성익스피어리언스에서 열린 'B폰'공개 행사에는 비욘세가 참석, 'B폰'이 비욘세의 알파벳 B와 비욘세의 마스코트인 꿀벌(bee)를 상징해 비욘세만의 특별한 휴대전화라는 점을 부각시켰다.

    공개된 'B폰'의 색상은 비욘세가 직접 선택한 버건디와 핫핑크 등 두가지로 외형은 휴대전화 앞뒷면에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듀얼 페이스 디자인의 '울트라뮤직폰' 스타일이다.

    삼성전자는 이같은 'B폰' 1만2천대를 오는 11월4일부터 월마트와 스프린트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인데 비욘세가 직접 만든 패션 브랜드인 '하우스오브데레온'의 고급 가죽케이스, 고음질 이어폰 등도 함께 제공된다.

    미국 휴대전화 시장에서 뮤직폰의 비중은 지난해 12%(2천만대)에서 올해는 34%(6천만대)로 높아졌으며 내년에는 그 비중이 47%로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비욘세는 이날 "내 이름을 딴 휴대전화를 출시할 수 있게 돼 흥분된다"며 "스타일리시하고 패셔너블한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B폰'만의 매력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시장격리 접었는데도 쌀값 ‘고공행진’…6만5000원 재돌파

      매년 반복되던 쌀 시장격리가 올해 5년 만에 중단됐는데도 쌀값이 다시 6만5000원을 돌파했다.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가 커지면서 농가들이 재고를 시장에 풀지 않아, 시장격리를 유보한 정책도 효과가 제한적이라는 분석...

    2. 2

      속초 중소기업 근로자도 '내일채움공제' 가입할 수 있다

      강원도 속초에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들도 내일채움공제, 우대저축공제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달 31일 속초에 있는 과자의 성에서 속초시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속초시 협업형 내일채움공제&...

    3. 3

      '한국 초봉' 일본보다 24.5% 높아…대기업은 41% 더 받는다

      한국 대기업 대졸 초임이 일본과 대만보다 월등히 높다는 조사가 나왔다.1일 한국경영자총협회가 발표한 '한·일·대만 대졸 초임 국제비교와 시사점'에 따르면 우리 대기업 대졸 초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