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연예인지옥 '취사장 귀신'만든 오인용 그들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인용(www.5p.co.kr)의 '신연예인지옥7 편'이 납량특집으로 15일 서비스 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으로 화제다.

    '오인용'이란 플래쉬 애니메이션 만드는 그룹을 말한다. 이들의 대표작으로 '연예인 지옥' 있다. 사회풍자 플래쉬를 많이 다루고 엽기 또한 많이 다루는 플래쉬 그룹이다. 5명이 제작에 참여하며 지난 2002년 여름에 설립됐다.

    오인용은 이미 예고편을 통해 15일 '신연예인지옥' 7편을 공개하겠다고 밝혀 수많은 네티즌들의 방문이 예상되기도 했다.

    납량특집 '신연예인지옥7편'은 오인용 특유의 거친 입담과 세세한 표현이 흥미롭게 배열된 작품이다.

    내무반 말년 병장이 밤늦게 부대 내의 귀신이야기를 하며 사병들이 무서워 하게 만든다.

    마침 근무를 서던 병장 하나가 급히 내무반에 뛰어 들어오며 귀신이 나타났다고 외친다. 병장은 과거 부대 내에 있었던 '취사장 귀신 이야기'를 들려주며 내무반의 분위기를 으스스하게 만들어 버린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성년 성폭행 국민 배우, 취재 기자는 사망…'아너' 충격 행보

      '아너: 그녀들의 법정'에서 충격적인 살인과 피투성이 의뢰인의 등장으로 혼돈에 빠진 세 변호사 이나영, 정은채, 이청아가 거대한 성매매 스캔들을 향해 본격적으로 칼을 빼든다. 여기에 사람을 죽였다는 미...

    2. 2

      최우식 "감정적으로 힘든 작품, 멀리했는데"…'넘버원' 택한 이유 [인터뷰+]

      "'거인' 이후 제 얼굴 포스터에 이렇게 크게 나온 게 한 10년 된 것 같아요. '기생충' 부터 많은 영화에선 많은 형, 누나 뒤에 숨을 수 있었는데 이렇게 딱 '제 영화에요&#...

    3. 3

      조준영 '스프링 피버' 완성형 캐릭터, 이유 있었다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위해 남몰래 흘린 땀과 노력이 공개됐다.조준영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신수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선한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