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보이 T.I.P 'UK 챔피언십' 우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 비보이팀 T.I.P가 14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UK 비보이 챔피언십'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KBS N이 밝혔다.

    T.I.P는 대회 4강과 결승전에서 각각 우크라이나의 'East Side B-boys'와 러시아팀 'TOP 9'을 누르고 정상에 올랐다.

    1996년에 결성된 T.I.P는 고등학생부터 20대 후반까지 15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국내 1세대 비보이팀이다.

    지난해 9월에는 무용가 백향주 씨와 '더 코드(The Code)'라는 제목의 퍼포먼스를 공연하기도 했다.

    이번에 T.I.P이 우승을 차지한 'UK 비보이 챔피언십'은 '배틀 오브 더 이어'와 '프리스타일 세션', '레드불 BC ONE' 등과 함께 세계 4대 비보이 대회로 꼽히는 대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