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양그룹, 대졸 신입 150명 공채...21일 마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양그룹이 동양생명등 9개 계열사에서 근무할 올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150명을 공채한다.

    모집 분야는 자산운용, 관리, 영업, 기술 등 전 분야로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등이다.

    모집 회사는 동양종합금융증권, 동양생명, 동양투신운용, 동양선물, 동양파이낸셜, 동양캐피탈, 동양메이저건설, 동양레저, 핀튜브텍 등이며 오는 21일까지 동양그룹 채용사이트(recruit.tongyang.co.kr)를 통해 지원자를 접수받는다.

    서류전형과 1차 역량 면접, 2차 인성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동양그룹이 계열사가 아닌 그룹 단위로 인력 채용을 하는 것은 10여년 만에 재개된 것으로 앞으로는 매년 상, 하반기별로 대졸신입사원을 공채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폭설에 "내일 출근 어떡하나"…서울시, 대중교통 운행 증회

      서울시는 오는 2일 대중교통 출근 집중배차 시간대를 평소보다 30분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1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폭설이 예보돼 출근길 혼잡이 예상돼서다.서울시는 1일 지하철은 2호선, 5∼8호선을...

    2. 2

      류시원 아내, '100억 소개팅' 했다가…"수수료 10억 요구해"

      배우 류시원의 19세 연하 아내 이아영씨가 과거 자신의 최악의 소개팅 경험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수학강사로 활동하는 이씨는 지난 2023년 3월 자신이 소속된 온라인 강의업체 이투스 유튜브 채널...

    3. 3

      중앙대 로스쿨 원장에 정홍식

      한국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PEF) 론스타 간 4000억원대 투자자-국가 분쟁해결(ISDS) 중재 판정 취소 결정 과정에서 법무부 실무단을 이끈 정홍식 법무부 국제법무국장(사진)이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장으로 자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