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컴벳암즈' 쾌감 넘치는 재미 선사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넥슨,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 신규 캐릭터도 선보여

    넥슨(대표 권준모)은 8일부터 11일까지 기대작 '컴벳암즈(Combat Arms, combatarms.nexon.com)'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0월말 기자 간담회에서 깜짝 발표됐던 신규 캐릭터를 비롯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는 15일부터 진행될 '컴벳암즈' 공개 테스트에 앞선 마지막 과정으로, OBT 수준의 풍성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 비공개 테스트 단계보다 한층 그래픽 품질이 향상되고 감성적인 임펙트가 강화됐으며, 일부 무기 아이템의 밸런스도 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컴벳암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준혁 실장은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부터 꾸준히 발전하는 컴뱃암즈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했다"며 "실제 전장을 떠올리게 하는 높은 완성도와 빠르고 쾌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컴벳암즈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OBT에서도 기존 캐릭터명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킹받는 제품"…279만 유튜버 '잇섭' 아이폰 꼬집은 이유

      "뭔가 제품의 질도 가격도 의도도 그렇고…보다 보면 뭔가 킹받고(킹+열받다) 괘씸한 제품들이 있거든요. 그런 괘씸한 제품에 주는 상입니다."유튜브 구독자 약 279만명을 보유한 테크 크리에이터 '...

    2. 2

      KT '위약금 면제' 1만명 떠났다…고객 뺏긴 SKT '혜택' 보니

      KT가 '위약금 면제' 조치 첫날 약 1만명의 가입자가 이탈했다. 이탈자의 절반 이상이 SK텔레콤으로 넘어갔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이 이동통신 시장점유율 40%선을 회복하기 위해 총력을 다할 가능성이...

    3. 3

      머스크 AI '그록', 미성년자 노출 이미지 생성 논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이끄는 인공지능(AI) 기업 xAI의 챗봇 '그록'(Grok)이 미성년자를 부적절하게 묘사한 이미지를 생성하고 게시한 사실이 드러났다.2일(현지시간) 그록은 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