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펀지 2.0' 임시 MC에 정은아.이휘재‥2주간 '무서운 스펀지' 특별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안한 말투가 친근한 방송인 정은아가 KBS 2TV 정보버라이어티 '스펀지 2.0'의 특별 진행자로 이휘재와 호흡을 맞춘다.

    정은아는 10일분 방송부터 2주간 '스펀지 2.0' 특별방송의 진행자로 나서 이휘재와 호흡을 맞춘다.

    개편을 맞아 10일부터 '스펀지 2.0'으로 프로그램명을 바꾸고 새 옷을 입는 이 프로그램은 2주간 '무서운 스펀지'로 특별판을 방송한 다음 본격적인 개편을 할 예정이다.

    10일 방송분에는 A B C D E 이동하는 마술, 테러예견 등의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방송이 끝난 직후 시청자게시판에는 '재미있었다' '하나도 무섭지 않았다'는 평이 엇갈렸다.

    2주뒤 본격 개편을 통해 전혀 새로운 포맷으로 거듭날 스펀지의 MC는 아직 미정상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류시원 19세 연하 '대치동 여신'아내, 얼굴 공개

      배우 류시원(54)이 19세 연하 아내(35)를 방송에서 공개한다.류시원과 아내는 1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말미 예고편에 등장했다. 앞서 방송인 윤정수 결혼식에 하객으로 깜짝 등장했던 ...

    2. 2

      법대 자퇴 후 한예종 입학 "최고의 일탈"…결국 교수님 된 민진웅

      배우 민진웅이 법대를 그만두고 연기를 시작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영화 '슈가'에서 부부로 ...

    3. 3

      [포토+] '솔로지옥 시즌5'가 돌아왔습니다~

      방송인 규현, 이다희, 김재원 PD, 박수지 PD, 홍진경, 덱스, 한해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동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작가 지현숙, 이정화, 연출 김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