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다해, '가수 변신? 결식아동 돕기 위한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이다해가 12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 수익금 전액을 결식아동 돕기에 기부하기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이다해가 출연한 ‘2007 Mnet KM Music Festival: 2007 Mnet KM 뮤직 페스티벌(이하 2007 MKMF)’의 스팟 영상 삽입곡 ‘I Love Rock & Roll’이 담긴 앨범.

    이 곡은 팝송 ‘I Love Rock & Roll’을 새롭게 편곡, 개사해 이다해가 직접 부른 곡으로, 지난 10월 24일 파격적인 의상과 퍼포먼스와 함께 가수 못지않은 노래실력으로 스팟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팬들과 네티즌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은 팝송 ‘I Love Rock & Roll’이 국내 최초로 한국어 버전으로 합법적 리메이크 된 곡으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는 것.

    또한 이다해는 이번 디지털 싱글의 수익금 전액을 CJ의 사회공헌재단인 CJ 나눔 재단 - ‘도너스 캠프’에 기부, 결식아동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다해는 “‘MKMF’와 함께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일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해의 디지털 싱글 ‘I Love Rock & Roll’은 12일부터 온라인 음악 포털 ‘엠넷닷컴’ 등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며, 이다해는 오는 1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2007 MKMF’의 MC로 신동엽과 함께 진행에 나설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 '3억' 샐러리캡 루머 나오지만…"투자는 계속된다"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는 전혀 변동이 없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새로운 이야기를 찾아 투자하겠습니다."넷플릭스가 앞으로도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계속한다는 의지를 드러냈다.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총괄 V...

    2. 2

      안성재 "'흑백요리사' 인기, 셰프님들 덕분"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 시리즈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안성재 셰프가 프로그램의 인기에 고마움을 전했다.안성재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호텔에서 진행된 '넥스트 온 넷플...

    3. 3

      한소희부터 차주영까지…'언니들'이 말아주는 장르 영화

      새해 극장가에서 여성 캐릭터를 중심에 둔 서사 영화들이 강렬한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1일 개봉하는 범죄 드라마 '프로젝트 Y'와 28일 개봉하는 납치 스릴러 영화 '시스터'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