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웃찾사의 '하영', 섹시 경찰관으로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섹시 연기자로 변신한 개그우먼 하영의 그라비아 서비스가 오픈했다.

    이번 하영의 그라비아 화보는 국내 화보제작 최초로 펜션 이나 호텔이 아닌 국내 굴지의 재벌2세의 별장에서 진행됐다.

    제작사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운 촬영지를 물색하던 중 하영의 화보 제작소식을 들은 'A제과' 사주의 아들이 자신의 별장을 촬영장으로 빌려줄 것을 제안하여 장소협찬을 받아 촬영했다.

    평소 하영의 팬을 자청하던 재벌2세는 하영의 촬영 소식을 듣고 미국에서 급히 귀국하여 촬영이 끝날때까지 현장을 지켜보았다고 한다.

    이번 하영의 그라비아 화보는 하영의 파격적인 변신 이외에 쉽게 접하기 힘든 재벌들의 사적인 공간을 엿볼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화제가 예상된다.

    연예인 최초의 코스프레 컨셉의 하영의 그라비아 화보집은 SKT 텔레콤을 통하여 서비스 되고 KTF와 LG텔레콤에서도 곧 서비스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2. 2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3. 3

      [포토] MC준, '제가 캐치더영 쇼케이스 MC 입니다~'

      MC준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행을 하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