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현정 전 아나운서, 이혼 한거야? 안한거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해 8월 결혼을 한 전 KBS 아나운서 노현정이 이혼설에 휩싸였다.

    아시아투데이는 13일 "노현정이 지난 7월 협의 이혼했으며 현재 서울의 W호텔에 머물고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노현정의 남편 정대선(30)씨가 근무했던 BNG스틸 관계자는 "정대선씨의 이혼설에 대해 알수 없다"고 대답했다.

    노현정은 2006년 8월27일 고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4남 정몽우 전 현대알루미늄 회장의 셋째 아들 정대선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정씨는 결혼 당시 BNG 스틸에서 대리로 근무하던 중 2005년 9월부터 미국 보스톤의 메사추세츠 대학에서 경제학을 공부하고 있다.

    노현정은 결혼 후 남편 정씨와 함께 미국 유학길에 올랐으며 지난 5월4일 미국 보스턴의 한 병원에서 아들을 순산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단독] 이민정·박경림·정재형, '동네한턱' 진행자 발탁

      배우 이민정, 방송인 박경림, 뮤지션 정재형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이민정·박경림·정재형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오픈런-동네한턱' 진행...

    2. 2

      라잇썸 상아·초원·주현, 첫 유닛 출격…"연습생 때부터 함께한 조합"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주현이 첫 유닛 활동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잇썸 상아, 초원, 주현의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3. 3

      '템퍼링 의혹' 피프티피프티, 더기버스 어트랙트에 5억 배상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외주용역사 더기버스와 안성일 대표와의 법적 분쟁에서 일부 승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최종진 부장판사)는 15일 어트랙트가 더기버스와 안 대표, 백모 이사를 상대로 낸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