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Fㆍ한빛소프트 게임 공동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F는 15일 게임업체 한빛소프트와 유.무선 게임을 포함한 신규사업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유.무선 연동 게임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우수 게임 발굴과 마케팅에서도 협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게임펀드 조성도 검토 중이다.

    KTF는 이번 제휴로 게임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한빛소프트의 '원소스 멀티유즈' 사업 경험을,한빛소프트는 KTF의 통신사업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특히 KTF는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 '쇼(SHOW)'에 적합한 유.무선 연동 게임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공동 프로젝트로 한빛소프트의 인기 온라인게임을 유.무선 연동 게임으로 만들어 내년 상반기 중 내놓을 예정이다.

    김영만 한빛소프트 회장은 "이번 제휴는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의 주도권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알테오젠, 키트루다 이후에도 PD-1 타깃 GSK 계약 가능한 비결은 [분석+]

      알테오젠이 MSD의 키트루다 이후에도 PD-1 타깃에서 글로벌 제약사 GSK와 추가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피하주사(SC) 제형 전환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동일 타깃에서도 반복적인 계약이 가능한 비독점 ...

    2. 2

      테고사이언스, 안면주름 개선용 세포치료제 임상 1상 조기 종료

      테고사이언스의 안면주름 개선용 세포치료제 임상의 임상 1상이 예정 일정보다 일찍 종료됐다.테고사이언스는 동종유래섬유아세포치료제 TPX-121의 임상 1상 시험이 조기종료됐다고 22일 밝혔다.2017년 허가된 &lsq...

    3. 3

      삼성SDS, 4분기 영업이익 2261억…전년 대비 6.9% 증가

      삼성SDS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SDS는 지난해 4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조5368억원, 영업이익은 2261억원의 잠정 실적을 22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