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서점 리브로(대표 김경수, www.libro.co.kr)가 오는 18일 하루 동안 총 1,500권의 도서를 무료로 나눠주는 <수능생 응원 독서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리브로 오프라인 매장 북스리브로의 수원애경점 및 돈암점 두 곳에서 진행되며 수험표와 함께 ‘독서후원 보너스쿠폰’을 출력해 서점에 방문한 수험생들에게는 1인당 두 권의 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오는 18일까지 리브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없이 수험표만 소지한 수능생도 1권의 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리브로가 증정하는 1,500권의 책은 ‘파피용(열린책들)’, ‘친절한 복희씨(문학과 지성사)’ 와 같은 베스트셀러 소설을 비롯해 인문서 및 에세이, 만화 도서 등 신간과 구간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행사는 18일 오전 각 매장 개점시각인 10시부터 진행되며, 매장위치 및 행사 당일 증정되는 도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브로 이벤트 페이지(http://www.libro.co.kr/Event/Generate/2007/11/FinalTest/Event_Main.aspx)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리브로는 뮤지컬 ‘샤인’ 30% 할인쿠폰 및 연극 ‘멜로드라마’의 관람권을 증정하는 문화공연 이벤트와 총 1천만원 상당의 독서후원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리브로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신동휴 기자 do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