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의 파리 여행기를 담은 ‘東方神起 2007년 영상 화보집’이 오는 20일 발매된다.

‘東方神起 2007년 영상 화보집’은 지난 9월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됐으며, 파리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집과 포토다이어리, 메이킹DVD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화보집은 세느강, 퐁네프, 루브르 미술관, 몽마르뜨 언덕 등을 배경으로 동방신기의 유쾌하고 즐거운 파리 여행기를 담은 ‘Bonjour Paris I’과 ‘Bonjour Paris II’, 파리지엔을 컨셉트로, 큐레이터, 대학생, 포토그래퍼, 앤틱숍CEO로 각각 변신한 동방신기 멤버들을 만날 수 있는 ‘Parisien’ 등 총 3권으로 구성됐다.

또한 포토다이어리에는 동방신기 미공개 화보사진과 파리의 풍경이 담겨 있으며, 메이킹DVD에는 동방신기 인터뷰와 화보 촬영 에피소드 등이 수록되어 있어 동방신기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오는 12월에는 ‘東方神起 2007 영상 화보집’ 발매를 기념해 동방신기 멤버들이 직접 고른 사진을 전시하는 사진전이 개최될 예정이며, 사진전을 마친 후에는 전시 사진을 경매하는 이벤트도 펼쳐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