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아의 '바이올린', '연가'만큼 성공할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물끄러미'의 신인가수 지아가 감성 컴필레이션 앨범 '바이올린'을 발매한다.

    20일 온라인 음원에 공개되는 지아의 '바이올린'에는 신곡 3곡 '바이올린' '그립습니다' '안녕'과 더불어 16곡의 히트곡이 담겨져 있다.

    '바이올린'은 이미연의 '연가' 앨범 기획, 제작에 참여했던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전창식 부사장이 기획을 맡았으며 연기자 정경호와 이민정의 음악과 영상이 힘을 보탰다.

    태원 엔터테인먼트의 전창식 부사장은 "지아의 '바이올린'은 창작 최신 곡과 히트곡이 조화를 이룬 컴필레이션 앨범이다"라고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그녀의 이번 앨범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난 2001년 이미연 컴필레이션 앨범 '연가'와 비교하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이미연의 '연가'는 발표후 300만장이 팔리며 음반업계의 기록될만한 '성과'를 나타냈다.

    지아의 '바이올린'은 22일 발매를 시작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NCT 드림, '감탄을 부르는 화려한 비주얼'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NCT 드림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아이브, '러블리 산타걸'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이브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스트레이 키즈, '감탄 잘로 나는 멋진 남자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