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굿모닝신한證, 결식아동돕기 현대미술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굿모닝신한증권(대표이사 이동걸)은 다음달 27일까지 '결식아동돕기 현대미술전'을 서울 여의도 본사 사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메세나 활동을 조성하기 위해 굿모닝신한증권 사회봉사단 '新사랑'과 표화랑이 공동주최하고 한국복지재단과 KMI(한국의학연구소)가 후원을 맡았다.

    오는 12월11일에는 본사 300홀에서 개그맨 이홍렬씨의 사회로 자선 미술품 경매가 열린다.

    이번 경매에서는 운보 김기창 화백의 작품을 비롯해 천경자, 이대원, 이우백, 김종학 화백 등 국내를 대표하는 화가들의 자선 미술품(판화작품)을 경매를 통하여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세계적인 비디오 아티스트 백남준과 중국 현대미술의 거장 웨민준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12월5일에는 굿모닝신한증권 1층 행사장에서 직원대상 작품 시연회가 열리며 6일에는 결식아동 무료 건강검진이 진행된다.

    굿모닝신한증권 이동걸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모여진 수익금 전액을 결식아동 후원을 위한 기금마련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배샛별 기자 sta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내년 주식시장 상저하고…삼성전자 SK하이닉스가 시장 이끈다"

      여의도 증시 전문가들은 대체로 내년 주식 시장을 ‘상고하저’로 전망한다. 내년 상반기까지 상승세...

    2. 2

      '깜깜이' 연금저축 ETF, 수익률·수수료 비교 가능해진다

      연금저축 계좌를 통해 투자할 수 있는 상장지수펀드(ETF)의 상품별 수익률과 수수료율 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된다. 그동안 ETF는 연금저축 계좌에서 활용 가능한 주요 투자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관련...

    3. 3

      '오천피' 멍석 제대로 깔린다…불장에 눈물 쏟은 개미도 '들썩' [적토마 올라탈 개미]

      [편집자 주] 올해 미증유(未曾有)의 고지 ‘사천피’(코스피지수 4000대)를 넘은 코스피가 연말을 앞두고 숨 고르기에 들어갔다. 코스피는 지난 6월 출범한 이재명 정부가 코리아 디스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