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처로, 마음을 숨기다 … "그분이 너를 데려오라 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제작 '태왕사신기'의 청룡 처로(이필립)의 안타까운 사랑이 네티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20회에서 처로는 자신이 흑주작임을 알아챈 뒤 목숨을 끊기 위해 담덕(배용준) 곁을 떠난 수지니(이지아)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담덕의 명을 받고 수지니를 찾아 나선 처로는 며칠 째 꿈쩍도 않고 수지니를 기다리다 동네 꼬마들의 도움으로 기력을 잃고 쓰러진 수지니를 찾아냈다.

    처로는 신화시대 웅족의 여인 새오였던 그녀의 전생을 떠올리며 그녀가 깨어나기를 기원한다.

    수지니는 거짓말처럼 눈을 뜨고 처로는 "그 분이 너를 데려오라 했다"고 말하며 마음을 숨긴다.

    한편 21회 예고편(22일 방송분)에서는 기하(문소리)가 호개(윤태영)에게 아이의 아버지가 돼 달라고 말하는 장면, 연가려(박상원)가 죽음을 맞이하는 모습과 기하의 출산 장면 등이 노출돼 기대를 고조시켰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