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녀 아나운서들의 '텔미 댄스'는 깜찍 발랄 상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 어른 남녀 노소 모든 이들에 불어닥친 '텔미열풍'이 이제는 미녀 아나운서들에게도 몰아쳤다.

    지난 휴일 KBS 이정민 아나를 비롯해, MBC 서현진, 최현정, 손정은, 문지애 아나운서까지 '텔미댄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25일 KBS 2TV '해피선데이'의 하이파이브에 이정민 아나운서가 새로운 멤버로 등장했다. 이에 그녀는 깜찍 '텔미 댄스'를 선보였고, 기존 멤버인 조혜련, 박경림, 현영 등은 그녀의 춤솜씨에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날 방송에서 '미스 하이파이브 선발대회'를 열었고 여기서 짧은 미니스커트에 생기발랄 귀여운 분위기를 한껏 뽑낸 이정민 아나운서는 '텔미댄스'를 완벽 소화해 냈다.

    그녀의 모습이 전파를 탄 이후 다음날인 26일 월요인 오전까지도 네티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MBC 미녀 4인방 서현진, 최현정, 손정은, 문지애 아나운서 또한 'MBC 창사특집 DJ4U-일탈' 콘서트에서 '텔미 댄스'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아나운서 텔미'라는 단어까지 나올 정도로 미녀 아나운서들의 텔미 댄스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문지애 아나운서는 얼마전 MBC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마지막편에서 신화의 김동완과 깜짝 결혼발표로 같은 신화 멤버들을 감쪽같이 속아 넘어가게 하는 연기를 펼친바 있다.

    문지애 미니홈피를 찾은 많은 팬들은 메뉴에 방명록이 없는 것을 아쉬워하며 'what friends say' 란에도 '누나 4명중 가장 뛰어나요~ 텔미 텔미~' 등의 애교섞인 응원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빈 13kg 증량부터 손예진 자랑, 정우성 연기력 논란까지 [인터뷰+]

      배우 현빈이 작품을 위해 몰두한 시간을 돌아봤다.현빈은 27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메이드 인 코리아' 인터뷰에서 13kg 벌크업 후 "화면에 꽉 차게 나오...

    2. 2

      박지훈에게 듣는 워너원 재결합…유해진과 함께하는 '내맘저'까지 (인터뷰)

      "같은 곳을 보고, 모였다는 자체가 뭉클하고 예쁘더라고요."배우 박지훈이 그룹 워너원 재결합에 대한 소감을 이렇게 전했다.박지훈은 27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워너원 재결합 준비 상황에 대해 "이미...

    3. 3

      단종 된 박지훈, '과몰입' 관객에 듣고픈 말 "아이고~ 고생했데이" [김예랑의 씬터뷰]

      "두 달 반 동안 15kg을 감량했어요. 단순히 야위는 게 아니라 '피골이 상접한 상태'를 표현하고 싶었죠. 저만의 방식으로 단종을 풀어가고 싶었습니다."보이그룹 워너원 출신 배우 박지훈(28)이 영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