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정에서 아내는 가정을 정서적으로 하나로 만들어 주는 구심점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가정경제에 있어서도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

이런 아내가 불의의 일을 당하거나 질병에 걸릴 경우 그 빈자리는 더욱 크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소중한 아내에게 꼭 맞는 보험으로 삼성 올라이프 보장보험이 있다.

삼성 올라이프 보장보험은 상해사망 및 뇌·내장 손상수술비의 보장기간이 99세로 길며,게다가 질병사망,의료비 보장 기간도 80세까지 인 게 특징이다.

아내를 위한 보험을 가입할 때 주의 사항을 살펴보자.우선 여성들은 임신과 출산 등을 겪으면서 관절 등 몸이 자연스럽게 약해진다.

또 각종 부인과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은 만큼 다양한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여성질환의 경우 치료 기간이 긴 만성질환이 많기 때문에 이런 질병에 걸릴 경우 대부분의 아내들은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치료에 소극적일 수밖에 없다.

여성의 평균수명은 남성보다 7세 많은 82세이기 때문에 보장기간을 충분히 길게 설정하지 않으면 노후에 신체적,경제적 이중고에 처할 위험이 높다.

게다가 조기 발병으로 인한 질병 사망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사망보장도 어느 정도 갖추어야 한다.

의료비 중심으로만 보험을 가입할 경우는 더 큰 일에 대한 대비가 부족해질 수도 있기 때문에 꼼꼼히 살피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