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수다' 크리스티나 "한국인과 결혼했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녀들의 수다'의 이탈리아 미녀 크리스티나가 지난 1일 결혼식을 올렸다.

    크리스티나는 1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경기중앙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하객과 '미수다'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웨딩마치를 울렸다.

    크리스티나가 '미수다'에서 애정을 과시하며 자랑했던 "자기야~"의 주인공인 남편은 한국인으로 수원여대에서 음악을 가르치고 있는 김현준씨로 알려졌다.

    '미녀들의 수다'에 함께 출연중인 세계 미녀들이 크리스티나의 결혼식에 참석해 우정을 과시하며 자리를 빛내줬다. 함께 참석한 미수다 멤버들중 도미니크, 브로닌, 흐엉, 자밀라 등의 멤버들과 이기원PD, 남희석 등도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크리스티나의 예비신랑은 한국인으로 '미수다' 미녀들 중 한국인과 첫번째로 결혼하는 미수다 멤버가 됐다.

    이날 결혼식 축가는 도미니크와 가수 김종서가 불렀다. 축가로 도미니크는 이날 샹송 '라비앙홈스' 김종서는 '아름다운 구속'를 불러 크리스티나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2. 2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3. 3

      "샤넬 아웃" 외쳤던 '나솔' 29기 영철, 결혼 앞두고 공개 사과

      커뮤니티를 들끓게 한 '샤넬 아웃' 발언의 주인공 '나는 솔로' 29기 영철이 공개 사과했다. 22일 촌장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나는 솔로' 29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