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업과 함께] (최우수상) 백광정보통신 ‥ 음향ㆍ통신 전자부품 철저한 AS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광정보통신(대표 엄동천)은 음향 전자부품 및 영상·정보통신설비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고객 만족과 신뢰를 목표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게 이 회사의 경영이념이다.

    엄동천 대표는 내가 만든 제품은 끝까지 책임져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엄 대표는 이를 1967년 회사 설립 때부터 초지일관으로 지켜오고 있다.

    엄 대표는 "창업 초기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기 위해 판매한 제품이 소비자에 의해 고의로 고장이 난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무상으로 수리를 해 줬다"며 "제품 수리로 수익을 올리던 당시 이 같은 서비스는 파격이었고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후 제품 고장의 원인이 전압 사정이 나쁘기 때문이라는 것을 찾아내 연구개발을 한 결과 전압의 불균형에도 견디어 낼 수 있는 회로를 개발해 고장률을 낮췄다.

    엄 대표는 "제품에 고장이 없고 애프터서비스가 확실하다면 고객은 자연히 찾아오게 된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는 제품에 생긴 문제는 반드시 해결한다는 전략으로 좋은 품질,안전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최악의 상황에서도 고장이 나지 않는 제품 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다.

    엄 대표는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고객의 처지에서 생각하고 제품을 만들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美대법원,또 트럼프 관세 판결 결정 안내려

      미국 대법원은 14일(현지시간) 세 건의 판결을 내렸으나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비상경제권한법(IEEPA)에 근거해 부과한 상호 관세의 합법성 여부에 대한 판결을 이 날도 내리지 않았다고 로이터 통신이 이 날 ...

    2. 2

      베선트 美재무,"원화,펀더멘털 대비 지나친 약세"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은 14일(현지시간) 한국의 원화가 지나치게 약세를 보인다며, 원화에 대해 이례적으로 직접적인 지지 의사를 표명했다.베센트는 이 날 자신의 X 계정에 올린 글에서 “월요일에 구윤철...

    3. 3

      유럽 의회 "트럼프 그린란드 야욕에 美와 무역협정 이행 보류 검토"

      유럽 의회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그린란드 점령 시도에 항의하기 위해 미국과 체결한 무역 협정의 이행을 보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유럽 의회 양원 합동 무역위원회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