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교육센터는 교육마케팅 전문 기업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과 공동으로 12월 4일 '한경-월드 직무역량스쿨'을 개강한다.

‘한경-월드 직무역량스쿨’은 보스톤 컨설팅, 딜로이트 컨설팅, 휴먼 컨설팅 등의 국내 최고 경영컨설턴트들로 구성된 강사진이 직무교육을 직접 수행하는 신개념의 교육이다.

교육과정은 전략기획, 인사조직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주 동안 컨설턴트들이 진행하는 실전 이론특강 및 국, 내외 직무전문가들의 현장 사례특강을 접할 수 있다.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문종성 대표는 "직무역량스쿨은 경영컨설턴트들이 진행하는 만큼 기업 내에서는 알기 어려운 산업 동향과 글로벌 전략을 배울 수 있고, 실무에 적용 가능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직무전문가 양성과정과는 별도로 금요일 야간에는 '파워 비즈니스 특강'이 마련되어 있다. 박종하 컨설턴트,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성연미 대표 등이 창의적 문제해결, 프로페셔널 스피치 등의 주제로 실습 위주의 강의를 진행한다.

교육비는 80만원이고, 고용보험환급(20~25%)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교육센터(www.hankyung.com/e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276-8322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