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근혜 "검찰 발표로 BBK 끝난것 아니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는 6일 '이명박 후보,무혐의'라는 검찰의 BBK 수사 결과와 관련,"그간 많은 의혹이 제기됐는데,그렇게 나왔으니 그걸로 끝난 것 아니겠느냐"고 말했다.

    박 전 대표는 이날 이 후보 지원 유세차 강원도 원주를 방문,"검찰 수사에서 아무 문제가 없다고 발표가 나지 않았느냐"며 이같이 강조했다.

    "검찰이 수사 결과를 발표하면 그때 보고 (지원 유세 여부를)또 판단하겠다"고 했던 박 전 대표의 이 같은 언급은 수사 결과를 수용하겠다는 뜻이다.

    그는 '이 후보 지원 유세를 계속 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저는 정치발전을 위해 약속한 것을 지키는 것이다.

    검찰 발표에서 문제가 없다고 하니 변함이 없다"고 못을 박았다.

    그는 또 경선 기간 BBK 의혹을 제기한 데 대해 "우리가 수사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서로가 검증되지 않은 의혹을 이야기한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홍영식 기자 ysho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외신 "작년 북중 무역액 약 4조…코로나 이전 수준 회복"

      지난해 북한과 중국의 공식 무역액이 약 27억3500만달러(약 4조355억원)로 한 해 전보다 25% 증가했다고 교도통신이 18일 중국 세관당국을 인용해 보도했다.교도통신은 "지난해 북중 무역액은 2000년 코로나1...

    2. 2

      靑부터 지방선거 모드…李대통령 취임 후 첫 참모진 개편

      청와대 정무수석으로 홍익표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사진)가 18일 임명됐다. 임기는 20일부터다. 홍 신임 수석은 이재명 대통령이 당 대표를 맡았을 때 원내대표를 지내 호흡을 맞춘 인물이다. 우상호 정무수석은 19...

    3. 3

      "내가 먼저 쓰러지면 안 된다"…장미 보며 의지 다진 장동혁

      단식 4일차에 접어든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내가 먼저 쓰러지면 안 된다"며 의지를 다졌다. 장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통일교의 정치권 로비 의혹, 공천헌금 의혹 등 이른바 '쌍특검법'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