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새댁 김희선 미니홈피 "엇! 일촌공개 아니라고 했는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고의 미녀 톱스타 김희선이 연일 화제를 뿌리고 있다.

    지난 10월 19일 결혼식날 007작전을 방불케 하는 삼엄한 경비속에 비공개로 치뤄진 결혼식이기에 많은 팬들이 그녀의 결혼식 사진을 궁금해 했다.

    그러던 중 일부 사진을 그녀의 미니홈피에 올렸고, 약혼식사진까지 덤으로 보게 되는 선물을 얻은 네티즌들은 이후 새댁 김희선의 알콩달콩 신혼일기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13일에는 신랑 박주영씨의 첫 생일을 지인들과 함께 축하하는 파티 사진도 올려 더 많은 관심을 모았다. 남편을 위해 직접 주문했다는 케잌사진까지 올라왔던 김희선 미니홈피는 오후가 되면서 아쉽게도 1촌 공개로 바뀌어 버렸다.

    결혼 후 함께 장을 보러 가기전 찍은 사진부터, 전화벨 소리에 막 잠에서 깨어난 쌩얼사진까지...

    신혼생활에 푹 빠져 있는 김희선의 모습을 미니홈피에서나마 만날수 있었던 팬들의 아쉬움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일촌공개로 바뀐지 하루가 지난 14일에도 네티즌들의 미니홈피 방문은 이어지고 있다.

    한 네티즌은 "인터넷으로 사진봐서 정말 좋았는뎅..ㅠㅠ 지금 처럼 행복하세요" 라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2. 2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3. 3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