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기대작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의 최종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에게 최신 모니터와 외장 하드,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열린다.

14일 오후 8시부터 16일 오후 8시까지 48시간 동안 연속으로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는 곧 있을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마지막으로 헬게이트: 런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회로 새롭게 만든 '액트3'지역도 공개한다.

'액트3'지역은 악마에 대한 반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지역으로 보다 정교한 스토리의 흐름에 따른 퀘스트들로 구성돼 있으며 새로운 맵과 몬스터, 아이템, 보스 등 이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한빛온(www.hanbiton.com) 계정이 있는 18세 이상 유저들이면 되는데 48시간 중 2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는 헬게이트: 런던 캐라콘이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자브라(Zabra)사의 최신 헤드셋과 특별히 제작된 머그잔과 캘린더도 받을 수 있다.

헬게이트: 런던의 백미인 PvP(Player VS Player)를 즐긴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20기가 바이트 대용량 헬게이트: 런던 외장 하드 디스크를 증정한다.

두 이벤트에 모두 참가하고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친 유저들에게는 벤큐(BenQ)사의 최신형 22인치와 20인치 모니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PC방에서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중 100명에는 한빛온 캐시 3만원 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최종 테스트는 2차 테스트에서 설치한 클라이언트로도 접속이 가능하며 훼미리마트에서 판매 중인 DVD 키트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