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퀴엠 온라인, 크리스마스에는 산타복장에 썰매타고 놀아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www.gravity.co.kr)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하 레퀴엠) 겨울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0일까지 진행된 겨울 이벤트 1탄에 이어 계속되는 겨울 이벤트 2탄은 크리스마스 특집 편으로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썰매와 카드, 트리, 산타 복장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과 게임 배경을 통해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먼저 레퀴엠의 이동수단인 ‘윙라이더’가 크리스마스 썰매로 변신해 썰매를 타고 하늘을 나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썰매 윙라이더는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산타 의상을 입고 스크린샷을 찍은 후 레퀴엠 공식 홈페이지(www.requiem-online.co.kr)의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실속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산타 의상은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게시판에 [산타] 말머리로 올리면 된다.
게다가 드롭된 크리스마스 카드 아이템을 크리스마스 트리에 10개 이상 등록하면 추첨하여 경험치 30% 이용권, ‘아름다운 악몽의 목걸이’, ‘아름다운 악몽의 생명수’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22일부터 25일까지, 29일부터 30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 상승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밤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평소보다 경험치 20%, 아이템 드롭율 30%가 상승돼 더욱 재미있게 레퀴엠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유료아이템 할인 판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20일부터 26일까지 경험치 50% 15일 이용권이 특별 가격에 판매되며, 경험치 30%, 20%, 10% 7일 이용권과 스킬초기화, 귀환아이템이 30% 할인판매 된다. 또, 스킬과 DNA 습득시 가격은 다음달 2일까지 모두 100란트로 조정된다.
윤상진 레퀴엠 사업부장은 “지난 겨울 이벤트 1탄에 이어 크리스마스 특집 겨울 이벤트 2탄은 더욱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썰매와 카드, 산타복장 등 레퀴엠에서는 20일부터 크리스마스 축제가 시작되며, 아울러 PK시스템, 신규 이동수단 추가 등 업데이트도 진행되니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