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민 남동생 김신영, 커프 완소 이언에게 기습 뽀뽀 당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 남동생 김신영이 이언이 자신에게 뽀뽀를 했다고 밝혀 무한걸스 멤버들을 당황 시켰다.

    현재 라디오 진행을 함께 하고 있는 이언과의 첫 회식 자리에서 김신영을 자꾸 껴안아서 오히려 신영이 사람들의 눈을 의식할 정도 였다고 그러더니 이언이 볼에 뽀뽀를 한 번이 아닌, 두 번을 했다고 자신만만하게 말하자 멤버들 모두 믿지 않는 분위기였다.

    결국 억울하다는 듯 김신영은 현장에서 이언과의 즉석 전화 연결을 했다.

    “오빠(이언)가 저한테 회식 자리에서 한 일을 얘기하니까 사람들이 믿질 않아요“ 라고 말하자 이언은 “우리가 뭔 일 있었니?” 라고 대답해 현장을 폭소하게 했다.

    추궁하 듯 뽀뽀했던 일을 얘기하자 이언은 담담하게 볼에 두 번 뽀뽀 했다고 시인했고, 알콜 기운과 일적으로 자신을 리더해 주는 신영이 고마워서 그런 것이었다며 그때의 상황을 자세히 얘기해 신영을 좌절 시켰다.

    이언과의 사이를 스캔들로 만들려는 신영이의 이야기는 '무한걸스, 미공개 X-FILE' 편인 26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MBC every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시원 인성·이글 정민·열정 해준"…류승완의 정수 모인 '휴민트'

      "시원 인성, 이글 정민, 열정 해준. 우리는 휴민 트에요!"차가운 바다와 국경, 그리고 정보가 교차하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류승완 감독이 선택한 곳이다. 베를린', '모가디슈'로 이...

    2. 2

      박정민, '휴민트'서 맞이한 비주얼 전성기…조인성 "물려줄 때 됐다"

      배우 박정민이 영화 '휴민트'를 통해 '비주얼 배우'로 거듭난다. 1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휴민트'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

    3. 3

      '휴민트' 조인성, 류승완 페르소나? "황정민·정만식 이기기 어려워"

      배우 조인성이 류승완 감독과 세 번째 작품 '휴민트'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12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휴민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