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사비애 코수술 부작용으로 크리스마스날 응급실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번째 싱글 '못된 사랑'으로 활동중인 여성그룹 태사비애의 '비애'(본명 박희경ㆍ23)이 크리스마스인 25일 성형 부작용으로 수술 받은 사실이 확인됐다.

    2년전 교통사고로 코 수술을 받았던 비애는 본격적인 앨범 활동전부터 코 주변의 통증을 호소해 온것으로 알려졌다. 통증이 심해진 비애는 2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코아미즈 성형외과를 찾아 정밀 검사를 받은 뒤 응급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비애의 수술을 집도한 병원측은 "요즘에는 사용하지 않는 실리콘을 코에 넣은 것 같다"며 "코에 맞지 않은 보형물을 사용해 부작용이 발생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17일 베이비복스 리브의 전 멤버였던 한애리가 안면윤곽수술후 과다 출혈로 쓰러져 성형부작용으로 인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소희 "모든 사람이 날 좋아할 순 없지만…그래도 좋아해 주세요" (인터뷰)

      "모든 사람들의 생각이 같을 수는 없고, 10명 중 10명이 다 저를 좋아할 순 없다고 생각해요. 그런 것을 '왜?'라고 생각하면 발전이 없죠. 좋은 피드백이라 생각하고 수용해야죠. 저를 객관적으로 분...

    2. 2

      카이, 13년 만에 日 정규 앨범 발매…도쿄 콘서트도 개최

      뮤지컬 배우 카이가 일본 정규 앨범 '카이 온 뮤지컬-재팬(KAI ON MUSICAL-JAPAN)'을 발매하며 일본 활동에 나선다.'카이 온 뮤지컬-재팬'은 지난 2012년 발매한 첫 일...

    3. 3

      "나야, '흑백요리사' 시즌3"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3 제작을 확정하며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개인 대결을 넘어 식당 간 경쟁으로 무대를 확장하며 포맷에도 변화를 준다.넷플릭스는 16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