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백 호쾌 액션 워로드(Warlord)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내부 개발 스튜디오인 띵소프트에서 개발한 일당백 호쾌 액션, 워로드(Warlord.pmang.com)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금일 27일을 기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로드는 고구려, 영국, 일본, 중국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드넓은 세계관과 액션성으로 2006년 11월 발표한 이래 지속적으로 주목 받아온 액션 RPG. 네오위즈게임즈는 이와 같은 게이머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 21일 하루 동안 클로즈 베타 테스터들를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실시해, 더욱 완벽해진 액션 타격감과 RPG 시스템 추가로 이루어진 높은 게임 완성도를 뽐내기도 했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기존 4개 캐릭터의 <클래스 특성> 및 <스킬 시스템>이 대폭 강화돼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강화시켰으며, <신규 던전>,<실시간 보상>,<전장 난이도>,<업그레이드 미션>,<퀘스트> 등 게임 시스템의 대거 업데이트로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에 맞추어 리뉴얼 된 웹사이트에서는 다양한 게임정보는 물론, 신규 플레이동영상과 차후 등장 할 신규캐릭터까지 일부 공개되어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월 16일까지 세 종류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게이머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먼저, 캐릭터만 생성해도 게임 내 고급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미키 플레이어, 문화 상품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3,6,9 레벨 도달 시 고급 아이템 및 경품을 제공하고, 9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 LCD 모니터, 아이스테이션 등을 선사한다. 유저들이 저녁 8시에서 11시경 게임에 몰입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감안해, 이벤트 기간 동안 동시간대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 및 골드 등을 추가 지급하는 보너스 타임도 실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조계현 부사장은 "피망의 대표 RPG로 네오위즈게임즈가 공들여 준비한 '워로드'는 기존 RPG게임들 강점은 물론이고, 강력한 액션성까지 겸비한 게임.”이라며 “겨울방학 대작 RPG를 기다려온 게이머들에게 큰 선물이 되길 바란다.” 며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막강한 액션, 강력해진 RPG 시스템으로 무장한 워로드는 피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및 신규 플레이 동영상 등 워로드(Warlord)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arlord.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대표 권준모)도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의 오픈 베타(공개 시범) 테스트를 이날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