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쉬, 가정용 공구 '드레멜 스타일러스'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쉬 전동공구사에서 초경량 디자인의 '드레멜 스타일러스(Dremel Stylus)'를 출시했다.

    신제품 '드레멜 스타일러스'는 가정에서 손쉽게 공예나 DIY 등을 할수 있도록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충전식의 7.2V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한 충전 로터리툴로, 메모리 효과와 자연방전 현상이 없다. 또한 5,000~25,000 rpm 까지 회전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재료와 작업에 따라 정밀한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드레멜 스타일러스는 간편한 전원 스위치 설정으로, 작업하는 동안 원하는 만큼 동일하게 작업 속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속 다기능 드레멜 스타일러스는 절단, 광택, 샌딩, 조각과 같은 각기 다른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고속조각날, 광택용 휠, 실리콘 카바이드 연마석, 절단용 휠, 고운 연마버프 등 총 25종 액서서리를 함께 제공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로봇팔'로 선각 공장 통째 자동화…"美와 팩토리 수출까지 협력"

      조선업은 자동화가 쉽지 않은 대표적인 산업 분야다. 구조물이 워낙 커 공장 밖에서 하는 작업이 많은 데다 고객 주문에 따라 매번 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동화의 핵심인 공정 단순화가 어려워서다.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가...

    2. 2

      "어중간한 개입은 환투기 세력 불러"

      정부의 각종 환율 안정 대책에도 원·달러 환율이 오르자 외환시장 전문가들은 “실효성 없는 대책이 반복되면 투기 세력이 가담할 수 있다”며 “시장의 기대심리를 꺾을 수 있는...

    3. 3

      러트닉 "美에 투자 안하면 반도체 100% 관세"…한국 압박

      미국 정부가 한국을 포함한 주요 반도체 생산국을 상대로 미국 내 생산시설 투자를 하지 않을 경우 수입 반도체에 최대 10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다만 구체적인 반도체 관세 정책에 대해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