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그우먼 신봉선 "첫키스한 오빠가 나한테 화내더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신봉선이 첫키스의 추억을 공개했다.

    최근 개그맨 박휘순과의 키스로 화제를 모았던 신봉선은 8일 방송하는 KBS '상상플러스'에 출연해 "첫키스는 고1때"라고 고백한 것.

    이에 옆자리에 앉았던 탁재훈은 깜짝 놀라며 "거울에 대고 한 거 말고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신봉선은 "고등학교 1학년 좋아했던 오빠에게 기습적으로 키스를 했다"고 말했고 이어 엠씨들은 “그래서 사귀었냐?”고 묻자 그녀는 “사귀지는 않았고 오빠가 정말 화를 냈다”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봉선은 이날 방송에서 첫키스 상대에게 진심이 담긴 사과의 말을 남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대희와 변기수, 이수근이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방송은 8일 11시.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카이, 13년 만에 日 정규 앨범 발매…도쿄 콘서트도 개최

      뮤지컬 배우 카이가 일본 정규 앨범 '카이 온 뮤지컬-재팬(KAI ON MUSICAL-JAPAN)'을 발매하며 일본 활동에 나선다.'카이 온 뮤지컬-재팬'은 지난 2012년 발매한 첫 일...

    2. 2

      "나야, '흑백요리사' 시즌3"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3 제작을 확정하며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개인 대결을 넘어 식당 간 경쟁으로 무대를 확장하며 포맷에도 변화를 준다.넷플릭스는 16일...

    3. 3

      박보검이 노예 검투사라고?

      김한민 감독이 '이순신 3부작' 이후 다시 한 번 대형 사극에 도전한다. 박보검·주원·정재영 등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최종병기 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