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기술혁신 경영대상 서비스 부문에서는 엘림에듀,듀얼시큐어코리아,아이네임즈 등 3개 업체가 수상했다.온.오프라인 논술교육 전문기업인 엘림에듀는 3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이 회사는 일찌감치 논술 교육을 위한 콘텐츠와 교재 개발을 통해 시장을 선점하는 등 학원가에서는 드물게 전국적인 사업망을 갖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 회사는 현재 직영 학원 25개,프랜차이즈 학원 600여개 등을 운영하고 있다.웹 방화벽 전문업체 듀얼시큐어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이 회사의 웹 방화벽은 업계 최초로 국가정보원으로부터 보안 적합성을 인정받았으며 행정정보 보호용 제품으로 선정됐다.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 기관,일반 기업체 등 가장 많은 120여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국내 도메인 등록시장 점유율 1위인 아이네임즈도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이 회사는 최근 국내 도메인 공인 사업자 수가 6개에서 25개로 늘어나면서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수익성이 악화되는 상황에서도 충성고객 유지와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으로 시장점유율과 인지도를 높여 가고 있다.차세대 인터넷주소 기술 개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신기술 벤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엘림에듀(대표 김형기)는 온.오프라인 논술교육 전문기업으로 미래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이 회사는 다양한 교육 분야 중 향후 중요성이 높아질 논술 교육에 주력해 논술 콘텐츠 개발과 확보에 주력해 왔다.자체 연구소를 통해 콘텐츠를 축적했고 양질의 콘텐츠를 가진 교육 기업을 적극 인수해 단시간에 많은 노하우와 사업망을 확충,초.중.고교생들에게 우수한 논술 교육을 서비스하고 있다.

교육망 확충에도 적극 나서 현재 직영 학원이 25개,프랜차이즈 학원이 600여개에 달한다.올해는 더욱 적극적으로 교육망 확대에 나서 규모를 키울 계획이다.이를 통해 올해는 지난해 매출 400억원보다 50% 이상 증가한 65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미 논술실력 진단을 국내 최초로 온라인 서비스로 개발해 5건의 특허 등록을 받았고 정보통신부가 인증한 학원경영 ASP시스템도 개발,보급하고 있다.김형기 대표는 "교육 서비스의 첨단 효율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 젊은 성장기업으로 학생과 주주 모두에게 이익을 주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