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술혁신경영대상] 노비타 ‥ '진공보온' 채택 밥맛 뛰어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노비타(대표 강인순)가 프리미엄 감성생활가전을 표방하며 선보인 '진공IH압력밥솥'은 국내 최초로 진공보온방식을 채택,소비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진공보온을 통해 밥알의 마름이나 변색, 냄새 등을 차단해 갓 지은 밥맛을 오랫동안 지켜줘 인기다.

    회사 측은 "기존 보온밥솥이 12시간 밥맛을 유지해주는 것과 달리 32시간 동안 처음 밥맛을 그대로 지켜준다"고 설명했다.

    취사도 진공방식이기 때문에 쌀 속의 공기가 빠져나가 중심부까지 골고루 수분이 침투해 찰진 밥을 만들어 준다는 것.

    디자인도 눈에 띈다.압력추를 감추고 캡으로 상부를 덮어 슬림한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전 기능을 터치센서버튼으로 향상시킨 것은 물론 컬러LCD 디스플레이와 진공보온 피드백 램프(Feed-Back Lamp) 등으로 꾸며 디자인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회사 측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은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내솥 코팅처리함으로써 빠르고 고르게 열이 전달되게 한 것도 맛있는 밥의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ADVERTISEMENT

    1. 1

      "안 쓰는 아이코스, 전국 우체국에 간편하게 반납하세요"

      한국필립모리스가 사용하지 않는 아이코스 기기를 쉽고 안전하게 반납할 수 있는 '모두모아 아이코스 기기회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기후에너지환경부⋅우정사업본부⋅ 환경재단과...

    2. 2

      '스노보드' 최가온 금메달 쾌거…그 뒤에 신동빈 '통 큰 지원' [2026 밀라노올림픽]

      한국 스키·스노보드가 올림픽 출전 사상 처음으로 금·은·동메달을 모두 따내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과 뒤에 롯데그룹과 신동빈 회장의 통 큰 지원이 주목받고 있다.한국은 1...

    3. 3

      메가MGC커피, CJENM과 '엠카운트다운X메가콘서트' 연다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를 운영하는 엠지씨글로벌이 CJ ENM과 공연·문화 활동을 통한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지난 12일 열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