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정린 이별모드? 그녀에게 무슨일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찔한 소개팅'의 안방마님 조정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로 수많은 소녀팬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슈주의 강인 등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해도 미움(?)을 받지 않았던 그녀가 지난해 10월에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원피스에 하이힐을 신고 나타난 조정린의 날카로운 턱선과 잘록한 허리라인에 스탭들도 알아보지 못했을 정도라는 후문이 있기도 했던 그녀는 당시 단숨에 포털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16일에도 '조정린' 조정린 미니홈피' 등이 또다시 포털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유인즉 조정린의 남자친구에 관한 그녀의 마음이 살짝 공개되었기 때문이다.

    KBS '스타골든벨' 녹화당시 남자친구에 대한 고백을 했지만 본방송에서 이 부분이 방송이 안되자 이번에는 지난 12일 팬카페를 통해 다시한번 남자친구를 밝힌것.

    조정린의 남자친구는 '아찔한소개팅'의 출연자로 알려지고 있다. 배슬기 편에 출연했던 주인공의 이름은 '한창현'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조정린은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한창현, 그를 찾아주세요"라며 묘한 글을 올렸다.

    일각에서는 조정린의 핑크빛 사랑모드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이 아닌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내 운명 그 사람을 찾아주세요. 나를 닮기 위해 애썼고, 이젠 내가 닮고 싶은 사람. 그 사람과 아직 못다한 이야기가 많아요."라며 현재 함께 하지 못함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비공개인 팬카페을 통해 이 같은 글들을 올린 조정린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는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엄마에게도 말 못한 연애사 공개

      배우 류시원이 19세 연하 아내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윤정수의 결혼식에서 하객으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류시원과 그의 아내가 최초로 등장한다. 당시...

    2. 2

      케데헌·플레이브 잇나, 新 버추얼 아이돌 론칭 예고

      버추얼 아이돌 2.0 시대가 열릴지 이목이 쏠린다.두리엔터테인먼트는 19일 버추얼 아이돌 그룹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론칭하며, 추후 그룹명 등을 공개한다. 3D 캐릭터를 기반으로 모션캡처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3. 3

      '아기가 생겼어요' 러블리 매력 뿜뿜, 장여빈 시선집중

      '아기가 생겼어요' 장여빈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채널A 새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아찔하고 달콤한 역주행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강세현 역으로 안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