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방송된 KBS '스타골든벨'을 통해 남자친구가 있음을 고백한 조정린(24)의 남자친구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해 "동갑이며,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만났다"는 조정린의 남자친구는
그녀 자신이 진행하는 '아찔한 소개팅 파이널'의 남자 도전자 였던 것.

조정린은 12일 자신이 팬카페를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고 입을 연 조정린은 "'아찔소' 크리스마스 특집 배슬기 편에서 스케이트 못타서 제일 첫번째로 떨어진 한장현"이라며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그녀와 한창현군은 9월 부터 알기 시작했으며 '아찔소' 출연 당시 또 다른 출연자 마동석과 경쟁자로 등장해 스케이트 장에서 탈락했다.

조정린과 동갑인 한장현은 현재 백석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휴학중이며 모델 지망생이다.

한군이 방송 출연당시 조정린은 그에게 "살짝 이병헌을 닮았다"며 호감을 표했었다.

한편, 그녀의 열애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제2의 박경림'이라는 조정린이라 그런지 방송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까지 똑같을 줄이야"등의 반응 등을 나타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방송인 박경림은 자신의 남편 박정훈씨와 2006년 7월 KBS 2TV '좋은 사람 소개시켜줘'에서 진행자와 출연자로 만나 지난해 7월 결혼에 골인했다.

조정린의 남자친구가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들은 그녀의 미니홈피를 찾으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